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헬스원, 다이어트 마테 출시 1주년 기념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롯데지주 의 건강사업부 롯데헬스원은 지난해 출시 이후 브랜드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다이어트 마테' 론칭 1주년 기념 판매를 실시한다.

롯데헬스원은 오는 30일 롯데 홈쇼핑에서 오후 6시 35분부터 7시 35분까지 약 1시간 동안 기념방송을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총 10주 세트를 기존 8주 세트와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소셜커머스업체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를 통해서는 마테 다이어트 제품군 중 저칼로리 체중조절용 식사대용식인 다이어트 마테밀(바나나맛)제품을 30일 하루 특가판매 한다.

롯데헬스원의 다이어트 마테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정제 형태의 마테 건강기능식품으로 마테차 15잔의 효능을 한알에 농축한 제품으로 롯데 홈쇼핑이 현재 단독 판매에 나서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대표 히트상품이다. 지난 1년 동안 홈쇼핑을 통해서만 약 4만여 세트가 팔려 나갔고, 총 주문금액이 55억원(소비자가 기준)에 달한다.
이 같은 인기 원인으로는 ▲식약청이 인증한 부작용이 없는 제품이라는 점 ▲인제대 백병원 강재헌 교수팀과 공동개발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는 점 ▲비타민처럼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간편함을 꼽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 헬스원 관계자는 "출시 초기 마테라는 소재 자체가 생소해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힘썼다면 최근에는 별도의 설명없이 고객들이 직접 다이어트 마테를 찾고 있다"면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통해 '마테 오리지널 브랜드=롯데헬스원'임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