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음, '슈퍼모델 선발대회' 콘텐츠 온라인 독점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음, '슈퍼모델 선발대회' 콘텐츠 온라인 독점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SB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1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전반에 대한 내용을 온라인에서 독점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슈퍼모델 선발대회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심사 참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참가자와의 소통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우선 다음은 동영상서비스 'tv팟'에 '2011 SBS 슈퍼모델선발대회' 특집페이지(supermodel.daum.net)를 개설하고, 대회참가 신청을 받는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동영상을 촬영해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다음은 사용자들의 추천을 통해 1차 예선대회 자동 진출자 40명을 특별 선발할 방침이다. 향후 본선 심사에도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네티즌 100만 심사위원단'이 모집된다.

또한 다음은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슈퍼모델 선발대회 소식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PC, 모바일, 디지털뷰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다음 최정훈 미디어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네티즌들이 슈퍼모델 선발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