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국GM 실적 1등공신 '올란도' 공격적 마케팅 펼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GM 실적 1등공신 '올란도' 공격적 마케팅 펼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국GM이 지난달 출시 이후 쉐보레 판매 실적을 주도하고 있는 '올란도' 알리기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한국GM은 '올란도를 만나다'와 '올란도를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올란도의 가치를 전달하고, 이달부터 일반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올란도를 경험하라'를 함께 진행한다.
'올란도를 경험하라' 온라인 이벤트는 직접 올란도 홈페이지(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올란도의 7가지 특장점을 살린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리점 방문 고객이 올란도 전시 차량의 시크릿 큐브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외식 상품권 당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혜원 기자 kimhy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