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최초 국내·해외노선 판매 개시
이번 기내판매 상품은 지난해 출시 8개월만에 밀리언셀러에 오른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에이블씨엔시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에게도 가장 인기 있는 비비크림으로 손꼽히면서 이번 아시아나항공 기내 쇼핑제품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답게 다양한 한국의 뷰티 상품과 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는데 앞장서 해외시장 공략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내 판매용 기획 상품은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21호 화사한 핑크 베이지 색상(20g*2개)과 23호 차분한 옐로우 베이지(20g*2개),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10g)'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4만3000원(39달러)이다.
조인경 기자 ik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