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전자 상거래를 지칭하는 것으로, 제품에 대한 정보, 리뷰, 고객평가 등을 모두 개방한다는 점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이 사이트를 활성화하기 위해 4월 7일까지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를 통해 엑스노트를 소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노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팀 상무는 "복잡한 제품사양 때문에 소비자들이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노트북의 특성을 고려해 다른 사용자들이 직접 올린 사용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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