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아 로우', CJ오쇼핑 론칭..30대 고객에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킨 크리에이터 조성아 원장의 피부에 대한 열정과 연구 끝에 탄생한 브랜드 ‘조성아 로우 (chosungah raw)’가 지난 17일 CJ 오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20일 조성아 로우 관계자는 "조성아 식 안티 에이징을 제시한 '조성아 로우'가 30대 고객층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고 말했다.
그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피부 상태와 니즈를 누구보다 정확히 알고 있는 스킨 크리에이터 조성아 원장이 여성들의 완벽한 피부를 위해, 젊은 소비자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귀띔했다.

조성아 로우는 피부의 가장 근본적이고 절대적인 가치를 실현해 줄 4가지 제품으로 선보였다.

세안제 ‘블랙 버블 클린’, 1차 수분케어 ‘블랙토닉’, 수분감을 자랑하는 ‘워터 풀 시스템’의 핵심 아이템 ‘블랙잼’,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다시 한번 막아주는 잠금 잠치 역할의 ‘앤드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일반 수분과는 다른 가치의 프리미엄 수분을 오랫동안 피부에 공급함으로써, 수분안티 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조성아 로우(chosungah raw)는’ 는 4종으로 선보이며, 세트 구성가는 11만2000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