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AIA 생명, ‘평생 러브스토리’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정원 기자] AIA생명은 ‘평생 러브스토리’를 주제로 한 마케팅 캠페인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AIA생명은 고객이 평생 아름다운 기억만 간직할 수 있도록 평생 안심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평생 러브 스토리’를 주제로 제작된 ‘입덧’ ‘첫키스’ ‘아빠의 콘서트’ 등 3편의 TV 광고에서 AIA생명은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은 따뜻한 에피소드를 소개, 보험회사의 본질적 가치인 고객의 행복 추구 의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AIA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소개하기 위해 쌍방향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프라인 상에서는 TV 광고뿐 아니라, 지하철, 버스정류장 등 소비자 참여의 장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장소에 AIA생명 ‘평생 러브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선보일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AIA생명 이벤트 웹사이트(www.helloaia.co.kr)에서 진행되는 ‘러브 스테이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간직하고 싶은 러브스토리를 온라인 엽서 형태로 응모하는 이벤트로, 참여자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모든 인쇄 및 옥외 광고에는 QR코드가 삽입될 예정이다. 스마트폰의 스캔 기능으로 QR코드를 인식시키면 모바일용 이벤트 웹사이트로 이동해 광고 속 상황에 대해 공감하는 내용을 댓글로 남기는 ‘공감 댓글’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상휘 AIA생명 사장은 “언제 어디서나 AIA생명의 ‘평생 러브스토리’를 고객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미소를 안겨주고 행복을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보험 상품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AIA 생명, ‘평생 러브스토리’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박정원 기자 pjw@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