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많은 생활정보 DB업데이트…고속도로 정체구간, 휴게소, 차량무상점검 등
kt 고객서비스회사 kt cs(www.ktcs.co.kr, 대표이사: 김우식)는 18~26일 114 번호안내서비스를 통해 추석 연휴 중 필요한 긴급정보들을 특별 안내한다고 20일 밝혔다.
추석연휴 중 손님들이 가장 많이 묻는 생활정보는 고속도로 정체구간을 알기보기위한 도로교통정보로 지난해는 하루평균 5000여건의 문의가 접수 됐다.
추석 전엔 택배회사와 차량 무상점검서비스 등 명절맞이 준비업종 문의가, 연휴기간엔 긴급상황 문의가 많다.
나판주 114부문장은 “114번호안내는 그 어느 업종보다 서민들 삶과 관계가 깊은 곳”이라면서 “태풍, 폭설이 오면 전기고장 등의 문의가 몰리고 선거철엔 선거관련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나 부문장은 “추석연휴기간 동안엔 도로교통정보나 긴급 상황에 대한 연락처 문의가 많아 특별안내를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kt cs
kt그룹의 소비자서비스(Customer Service)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QOOK/SHOW 고객센터, 114 번호안내사업, 콜센터사업, 유·무선 통신사업, CS 아카데미 등을 운영 중이다.
왕성상 기자 wss4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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