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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티즈, "안티에이징이 아닌 다운에이징이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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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보셀 슈퍼세럼 병원용 앰플' 출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루티즈가 줄기세포 화장품 인 '누보셀(NUBOCELL) 슈퍼세럼'의 병원용앰플을 출시했다.

루티즈는 3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라피앙스 부속연구소인 누보셀 바이오연구소와 공동 연구를 통해 줄기세포 화장품인 '누보셀 슈퍼세럼 병원용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줄기세포를 배양하던 배지에서 직접 추출한 줄기세포 배양액의 농도를 꼽았다.

이승익 대표는 "일반 제품의 경우 배양액의 농도가 5~20%에 그치지만 이 제품의 경우 전문 시술시 제품 조성을 그대로 사용해 90% 가량의 높은 줄기세포 배양액 비율을 보인다"며 "성장인자(GF)와 DNA의 상생작용으로 사용자들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지난달 출시 이후 벌써 국내 20억원, 해외 16억원 등 총 36억원의 공급계약이 체결됐다"며 "향후 국산 화장품의 경쟁력 강화 측면에서도 일조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동욱 누보셀 바이오연구소 소장은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줄기세포 성장에 직접적으로 작용하는 15가지 이상의 각종 성장인자와 섬유아세포 생성을 촉진하는 DNA가 피부 재생효과를 유도해 매끈한 피부와 미백에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누보셀 바이오연구소의 줄기세포, 면역세포 연구기술력과 루티즈의 DNA 성분을 첨가해 개발한 제품으로 라피앙스사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그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했다. 양사는 지난달 말 '누보셀 슈퍼세럼 홈케어용'을 출시한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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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유리 기자 yr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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