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구청 대강당서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pos="L";$title="";$txt="한인수 금천구청장 ";$size="250,330,0";$no="201002241447084262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이번 교육은 친절과 민원인의 마음을 헤아리는 민원응대로 고객감동의 친절봉사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이정학 CS 컨설턴트가 '마음을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기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2부는 실천전략 과정으로 사고의 전환을 통한 불만고객을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고객불만의 이해·인식, 텔레커뮤니케이션의 이해를 통해 향기로운 전화응대 등 고객응대 길라잡이를 교육생들이 참여, 실천해볼 예정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은 고객과 고객의 기대를 이해하고 고객을 배려하는 향기나는 전화 비법을 익혀 민원 전화응대에 대한 부담을 덜고 친절마인드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천구청 총무과(☎2627-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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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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