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5회째인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혁신을 통한 산업경쟁력 강화와 국가경제발전에 공이 큰 기업체, 근로자 등을 포상함으로써 사기를 진작하고 품질경영을 범국가적 차원에서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비알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혁신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전 점포와 직원의 전문성 강화, 지속적인 서비스품질조사 및 신속한 클레임 해결, 최상의 제품 제공을 통한 브랜드 만족도 제고 등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이 되도록 힘쓸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품질경영을 실천해 국가 산업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기업체에 수여되는 '서비스품질우수상 장관표창'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고객 최우선 경영으로 보다 전문적이며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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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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