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태욱, 방송3사 광고시작 "기업 이미지 마케팅에 주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김태욱이 운영하는 아이웨딩네트웍스가 공중파 3사 광고를 시작으로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

지난 1일 아이웨딩네트웍스는 방송 3사에 광고를 게재하면서 새로운 위상을 수립하고 있다. 최근 사옥을 이전한 아이웨딩네트웍스 측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웨딩업계에서도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김태욱은 "첫 TV광고인 만큼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콘셉트를 잡았다."고 광고 내용을 설명했다.

김태욱은 "평범한 직장인이 복잡한 결혼준비로 고민하다가 책상에 앉아 컴퓨터로 모든 결혼준비를 즐겁게 마친다는 내용으로 'IT에 기반한 편리하고 경제적인 결혼준비'의 메리트를 표현하고 싶었다."며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오히려 고객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올해 하반기에는 매체광고를 비롯한 대외적 브랜드와 기업 이미지 마케팅에 좀 더 주력할 계획"이라고 저냈다.

또한, 그는 광고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을 살펴서 보완, 발전해가는 방향으로 사업을 이끌어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TV광고는 수개월 간의 치밀한 계획에 의해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욱은 아이디어 회의부터 직접 참여, 스태프들과 수시로 의견을 교환하며 광고 완성에 일조를 담당했다.

한편, 아이웨딩네트웍스는 2010년 국내 웨딩업계 최초의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국내 최대 웨딩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