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안느’ 20명은 여성 인터넷 ‘프리미안’ 서비스에 대한 교육을 받고 3개월간 고객의 입장에서 프리미안 서비스를 체험한 소감과 의견 등을 개인 블로그와 같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프리미안’은 여성 IT전문가의 정기적 방문 점검, 디지털제품 이용 코칭, 자녀 교육 지원, 24시간 AS출동, PC AS대행 등 고객의 모든 인터넷 생활을 전담 지원하는 신개념의 디지털라이프 토털케어 서비스다.
특히 프리미안은 컴퓨터와 인터넷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부층을 대상으로 프리미안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분이 어필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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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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