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는 14일부터 전국 현장에서 선발된 ‘친절 리더’ 100명을 대상으로 친절전도사 교육에 돌입했다. 이들은 향후 전국 단위 사업장별로 CS(Customer Satisfaction)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현대택배는 국내 전 사업장에 '따뜻한 마음으로 전하는 친절이 나의 행복' 슬로건을 현수막과 포스터로 제작해서 배포할 계획이다. 또 매일 아침 ‘고객과의 약속’ 구호를 외친후 업무에 들어간다.
박재영 현대택배 대표는 “고객이 인정하는 친절 서비스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전임직원이 전문성과 열정으로 ‘고객 섬김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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