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윌' 20억개 판매 기념, 한국야쿠르트가 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야쿠르트는 자사 대표 발효유 제품 '윌'의 20억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윌 러브 페스티발' 이벤트를 이달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열린 이벤트, 기존고객 이벤트, 신규고객 이벤트 등 3가지로 나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주 3만 여명에게 4주 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이벤트는 SUV 쏘렌토R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총 920명의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게 괌 PIC 5일 여행상품권 16장(1장당 2인)을 비롯해 현금 100만원,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등 총 12만명에게 매주 선착순으로 토니로마스 프리밀 쿠폰 또는 '윌' 3일 애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www.willlove.co.kr)와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윌'은 위염, 위궤양의 대표적 원인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등 위에 좋은 발효유로 지난 2005년 7월 출시 4년 10개월 만에 10억개 판매를 돌파했다. 현재 하루 65만개 판매, 한해 2500억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대박상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