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홈쇼핑, 볼륨업 브라로 10억 '대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가슴이 보정해주는 볼륨 기능을 갖춘 속옷 제품이 많이 팔리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GS홈쇼핑은 지난 6일 원더브라를 방송해 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총 3000세트가 48분만에 매진된 이 제품은 가슴이 작은 체형을 보정해줄 수 있는 볼륨업기능성 브라로 GS홈쇼핑을 통해 국내 처음으로 소개됐다.

GS홈쇼핑은 8일에도 르바디 브라를 판매하고 4억5000만원 매출을 올렸다. 한국인 체형에 맞춘 볼륨업 브라로 사이즈별로 컵 면적에 최대 70%에 달하는 볼륨업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업체는 볼륨업 브라가 인기를 끌자 관련상품 편성을 주 2~3회로 늘리고, 기존에 운영중인 속옷 브랜드에 푸쉬업(push-up)기능을 강화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재익 GS홈쇼핑 상품담당자는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심플한 디자인의 볼륨업 브라가 주력 상품이 됐다"며 "작년 볼륨업 브라 주 구매층은 20대였으나 올해는 착용했을 때 보정 기능이 있는 브라를 찾던 30~40대까지 볼륨업 브라 선호도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