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일모직 후부(FUBU) 밸런타인 커플룩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한 ‘후부 커플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커플룩은 후부 레터링 로고가 올 오버프린트(ALL OVER PRINT)돼 활동적이고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며, 손으로 직접 스케치한 느낌의 레터링 그래피티(graffiti) 그래픽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슴 부분에는 후부 아이콘인 후키과 부기를 포인트를 줘 커플룩 느낌을 살렸으며, 소매와 밑단 부분의 시보리 처리는 바람을 막아 보온성을 강화했다.

전국 후부 매장에서 판매하며 색상은 그레이, 핑크, 검정으로 어떤 컬러와 매치를 해도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 각 13만8000원.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