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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칼로리' 죠스바·스크류바, 한달간 720만개 판매…"기대보다 2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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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선봬
출시 한 달 판매량 720만개
초도물량 320만개 웃돌아

롯데웰푸드 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제로(0) 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 0㎉'와 '죠스바 0㎉'가 출시 한 달 만에 약 720만개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초도물량으로 계획한 320만개보다 두 배 이상 많은 양이다.


스크류바 0㎉(위쪽)와 죠스바 0㎉'[사진제공=롯데웰푸드]

스크류바 0㎉(위쪽)와 죠스바 0㎉'[사진제공=롯데웰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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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류바 0㎉와 죠스바 0㎉는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빙과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달콤하고 청량한 과일맛을 낸다.

롯데웰푸드는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알룰로스를 사용한 아이스 바 제조 방법 관련 특허도 출원했다. 알룰로스는 열에 약하고 물에 닿으면 그 형태가 유지되기 어려운데 각고의 노력 끝에 아이스 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을 만들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0칼로리 아이스 바가 기존 죠스바, 스크류바의 맛을 잘 구현했다는 게시글이 많아 인기를 확신했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련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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