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HL D&I 한라,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명 변경에 이어 두번째 변화

HL D&I 한라가 8일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공개했다. 27년간 대표적인 주거 브랜드였던 한라비발디(VIVALDI)를 대체할 새 브랜드다.

HL D&I 한라의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 적용 이미지. [이미지제공=HL D&I 한라]

HL D&I 한라의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 적용 이미지. [이미지제공=HL D&I 한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HL D&I 한라는 오는 5월 새로운 브랜드 광고(TVC)를 출시하고 이천 부발 등 아파트, 프리미엄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에피트는 ‘Everyone’s Favorite, Complete’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라는 의미다. 에피트 브랜드 철학은 ‘Brilliant Prestige, 빛나는 삶의 완성’이다. HL D&I 한라는 ‘편안함’ ‘안전함’ ‘튼튼함’ 위에 스마트 기술을 더한 보다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HL D&I 한라는 2022년 사명을 변경한 후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를 공개하며 변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3년 기준 매출은 1조572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07억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웃돌고, 당기순이익도 전년 대비 22% 증가한 30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HL D&I 한라의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전년 대비 452억원 증가한 305억원으로 흑자전환됐다. 투자활동 현금흐름도 전년 대비 586억원 늘었다. 한국자산평가, 에어레인 등 우량 투자자산을 발 빠르게 회수한 결과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승욱 기자 ty161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춤추며 北 조롱한 방글라 남성들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해외이슈

  •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