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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4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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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왼쪽)과 오비맥주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이 시상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왼쪽)과 오비맥주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이 시상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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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는 카스가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맥주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매년 산업별로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1994년 출시 이후 29주년을 맞은 카스는 2012년부터 10년째 국내 맥주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본연의 맛과 개성을 유지하며 투명한 병을 도입한 ‘올 뉴 카스’를 출시하는 등 지속적인 혁신을 시도한 것이 주효했다.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맥주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은 팬데믹 기간 동안 브랜드를 재정비해 고객 만족을 제고할 수 있는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한 노력 끝에 달성한 값진 성과"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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