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온스타일, DIA TV 크리에이터와 협업…신규 PB·신상품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 ENM 커머스·엔터테인먼트 협업 첫 사례

영자씨의부엌 도마. (사진제공=CJ온스타일)

영자씨의부엌 도마. (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온스타일은 DIA TV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인플루언서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CJ ENM 커머스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협업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첫 사례다.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언더웨어 리뷰 등 독보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튜브 구독자 150만여명을 보유한 씬님, 다양한 리빙 꿀팁을 제공하는 세탁 전문가 세탁설, 중장년층 여성을 대상으로 집밥 레시피 및 살림 꿀팁을 제안하는 영자씨의부엌과 각각 협업해 신규 언더웨어 브랜드 및 세제, 주방용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씬님과 기획 및 개발한 상품은 여성 컴포트 언더웨어 브랜드 코티드무팡의 머핀드로즈다. 코티드무팡은 신체를 압박하는 것이 아닌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언더웨어 상품을 선보인다. 세탁설의 세탁 전문성과 CJ온스타일 세컨드쉘프의 상품 기획력이 만나 수차례 테스트 끝에 탄생한 제품은 캡슐세제다. 이 제품은 1~2인 가족 구성원의 빨래양인 3kg 소량 빨래에 적합하며 색소나 형광 증백제를 첨가하지 않아 색과 향이 없다. 영자씨의부엌은 키친웨어 자체브랜드(PB) 바오먼트와 만나 실용성과 품질력을 갖춘 키친웨어를 내놓았다.


CJ ENM 관계자는 “CJ ENM 양 부문이 헙업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첫 사례인만큼 브랜드 기획부터 상품 개발, 판매까지 긴밀하게 소통하며 일했다”며 “인플루언서 전문성과 노하우가 한껏 반영된 상품 론칭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는 물론 젊은 신규 고객 유입에도 힘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