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가전 기부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 가전 기부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월 한 달간 '맘(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행사를 열고 엄마를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을 받아 가전제품을 선물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격월로 테마를 정해 사연을 모집해 지원대상을 선정하는데, 이번 달엔 '엄마가 자신의 엄마인 할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회사 사회공헌 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 접수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세 가정을 뽑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자'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mom편한'과 '높은 꿈을 꾸고 자신의 꿈을 찾아 인사한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을 합쳐 만든 프로젝트다.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을 재원으로 2018년부터 누적 50개 가정, 90명의 엄마와 아이에 가전제품을 지원해 왔다.


신재열 롯데하이마트 대외협력부문장은 "일과 가사 노동을 병행하는 엄마들이 제약 없이 더 높은 꿈을 꾸는 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마음으로 이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