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모델에 힘주는 피자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모델에 힘주는 피자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코로나19 장기화에 오프라인 마케팅이 어려워지면서 피자 브랜드들이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홍보 모델 기용에 힘쓰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피자알볼로는 최근 브랜드 새 모델로 배우 송강을 발탁했다.

송강은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등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물론, TV 드라마인 ‘나빌레라’와 ‘알고있지만’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며 주연급 배우로 자리매김한 라이징 스타다.


피자알볼로는 송강이 가진 밝고 젊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모델에 힘주는 피자들 원본보기 아이콘

피자헛은 최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05학번 이즈백’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정재형을 모델로 한 ‘피자헛 이즈백’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정재형의 부캐인 톱모델 ‘정재혁’은 해당 영상에서 ‘어, 왔니?’라는 유행어를 던지며 유쾌한 모습으로 피자헛의 메뉴를 재치있게 공개했다. 전통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복고풍 모델의 이미지를 적절히 활용해 관심을 높였다.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모델에 힘주는 피자들 원본보기 아이콘

비스트로피자는 2020 도쿄 올림픽 감동의 주역 ‘식빵언니’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비스트로피자는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 최근 가맹 100호점을 돌파한 업체인 만큼 어린 시절 작은 키로 벤치에 있었지만 현재 세계에서 인정받는 배구선수가 된 김연경과 브랜드 성장 스토리가 일치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모델에 힘주는 피자들 원본보기 아이콘

청년피자도 새로운 소비층으로 주목받고 있는 MZ세대를 공략하고 브랜드명에 담긴 밝은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을 새 얼굴로 발탁했다.


청년피자는 새 모델을 활용해 TV를 비롯한 라디오 등의 다양한 매스미디어 매체를 통한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