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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노라이트, ‘라이브커머스 역량강화’ 위해 NS홈쇼핑과 MOU 체결… 공동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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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모노라이트(대표 김성수)는 NS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모노라이트 김성수 대표와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사업부 이사는 라이브커머스 사업 역량 강화 업무제휴 MOU를 체결했다.

모노라이트와 NS홈쇼핑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일반 식품 위주의 편성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특화 PGM 운영과 상품 편성을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모노라이트 MOU 체결.

NS홈쇼핑-모노라이트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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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소비자 행동 모델 (AISAS 모델)에서 매출 증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라이브커머스 표준모델 구축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서의 경쟁사와 차별화 및 미래경쟁력 확보 ▲ 전략적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으로 고객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정유찬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사업부 총괄 이사는 “지난해 N라방를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고 유튜브 중심의 미디어 커머스의 노하우가 있는 모노라이트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보다 차별화된 커머스 사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자 한다”며 “NS홈쇼핑의 우수한 제품력과 모노라이트의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관련 운영 노하우가 좋은 시너지를 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양사의 동반 성장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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