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소파 브랜드 에싸 론칭…가성비·가심비 모두 충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은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

GS샵은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샵은 4일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CF속 핫한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ESSA)’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GS샵의 데이터홈쇼핑 GS MY SHOP은 오는 5일 에싸의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를 첫 선보인다. 홈쇼핑 중 단독으로 선보이는 최고급 모델로, 4인용 스툴까지 있는 구성은 294만9000원에 판매한다.

에싸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에싸 브랜드 내에서도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라엘에서 직수입한 원단에 실로 짜는 일반 직조방식이 아닌 직물 위에 정전기를 이용해 원사를 수직으로 세워 심는 플로킹 공법을 2회 반복했다. 내구성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생활 발수, 통기성이 우수하다.


마모강도 테스트를 2만번 이상 거쳐 오랜 기간 사용해도 외관 변화가 거의 없으며, 아이 또는 반려동물이 있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활오염 발생 시 물로 닦아 내거나 마른 천으로 톡톡 털어낼 수 있어 관리도 쉽다.


친환경 인증마크 또한 획득했다. 에싸 시에르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부여 받은 검증된 소재만을 사용했다. 향균 화이버(솜), 이탈리아산 에코접착제 등 소파 내장재까지 빈틈없이 우수하다. 색상은 바닐라화이트, 아쿠아블루, 더스티핑크, 민트, 블루그레이 등 5가지다.

GS샵 관계자는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에싸 소파는 국내 제조 생산방식으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단독 조건으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