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우, 19FW 디지털 캠페인 뮤직드라마 '엄마의 옷장'편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우, 19FW 디지털 캠페인 뮤직드라마 '엄마의 옷장'편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가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옷의 가치를 담은 뮤직드라마 ‘엄마의 옷장’ 편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나우는 지속가능패션에 대한 나우의 신념과 가치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이해하기 쉽게 전하고자 뮤직드라마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뮤직드라마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가장 친근하고 관심도 높은 형식인 음악과 웹드라마가 합쳐진 형태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더욱 쉽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드라마는 ‘당신을 기억하는 아름다움’이 주제다.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이 아름다워 행복한 순간과 함께 기억되는 나우의 옷을 표현하고자 했다. 소중한 사람과의 희로애락이 담긴 나우의 옷을 통해 오래도록 품고 싶은 시절을 추억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목할만한 점은 쉽게 이해하고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에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가 한데 어우러진 것이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설명적 소통을 넘어선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유대감 형성을 시도했다.


뮤직드라마에는신예 아티스트 매드 소울 차일드의 진실이 참여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스토리에 힘을 입혔다. 뮤직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진실의 ‘살아간다’는 1일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출시 됐다. 나우의 뮤직드라마는 이날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나우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나우 뮤직드라마 영상을 보고 행복했던 옷의 기억와 영상 감상평을 나우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가 주어진다. 나우하우스에서 매드소울차일드의 버스킹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