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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신탁, 유준상·홍은희 부부 모델로 선정…기업·브랜드 이미지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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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지신탁, 유준상·홍은희 부부 모델로 선정…기업·브랜드 이미지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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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한국토지신탁은자사의 기업이미지와 보유 브랜드 ‘코아루’의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광고 모델로 배우 유준상·홍은희 부부를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준상·홍은희 부부는 결혼 17년 차를 맞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드라마, 영화는 물론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배우 유준상은 올해 KBS 2TV 수목드라마‘왜그래 풍상씨’에서 주인공 이풍상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였으며 뮤지컬 ‘벤허’를 비롯해 ‘삼총사’, ‘그날들’, ‘바넘 : 위대한 쇼맨’ 등 뮤지컬계에서도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현재 사회 공익 목적의 예능 프로그램인 MBC‘같이 펀딩’에서 태극기를 보관하는 국기함 제작에 나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아내인 배우 홍은희도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 부동산 중개 배틀 프로그램인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집 구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어 부동산 신탁사인 한국토지신탁의 이미지와 맞는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금슬 좋기로 유명한 연예계 대표 부부이자, 다양한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유준상·홍은희 부부의 이미지가 한국토지신탁이 추구하는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가족의 정을 여실히 느낄 수 있도록 당사 아파트 브랜드 코아루와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신탁사의 이미지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지신탁은 지난 2002년 신탁사 최초로 자체 아파트 브랜드인 코아루를 선보인 이후 약 200여개 단지를 공급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브랜드다. 회사는 고객만족의 일환으로 새로운 코아루 외관 디자인 매뉴얼을 개발, 분양사업장에 순차적용 중에 있으며 디자인 특허 출원 또한 진행 중이다.


한국토지신탁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건설사 브랜드와의 인지도 경쟁에서도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도시 및 주거환경 정비법 개정 이후 전국에 걸쳐 다양한 정비사업을 수주하며 영역을 넓히고 있다. 현재 한국토지신탁은 총 12개 사업장 (신축 약 1만5700가구)에서 지정개발자로 지정돼 업계 최대 수준의 사업장 규모를 수주?진행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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