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伊 프리미엄 아우터 '지오스피릿' 단독 라이선스 계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伊 프리미엄 아우터 '지오스피릿' 단독 라이선스 계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전문기업 '페트레이'의 대표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와 로렌조 디스페라티 지오스피릿 대표는 이달 6일 이탈리아 북부 알토파시오 지역에 위치한 페트레이 그룹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식을 진행했다.

지오스피릿은 페트레이 그룹의 창립과 함께 출시된 30년 정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다. 90년대 초부터 스포티한 아우터 브랜드로 시작해 최근에는 세련되고 편안한 토털룩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탈리아를 포함해 전 세계 10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몽클레어', '스톤아일랜드' 등 프리미엄 구스다운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이탈리아 정통 패딩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각광받음에 따라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탈리아 브랜드의 아우터를 선보이고자 1년여 간 준비 끝에 이번 협약을 성사시켰다. 특히 이 대표는 롯데백화점 재직 당시 국내 최초로 페트레이 브랜드를 입점 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기획에 참여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11월 중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인 리몬타의 더블페이스 원단과 미나르디의 프리미엄 다운을 사용한 '지오스피릿 남녀 헤비구스다운'을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할 계획이다. 내년 3월에는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니트, 티셔츠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 향후 3년간 연간 100억 원 규모의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김철종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이탈리아 정통 패션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했다"며 "국내에서 지오스피릿의 공식적인 브랜드 론칭은 롯데홈쇼핑이 최초이며, 이를 계기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 차별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