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집에서 관리하는 소비자 늘었다…뷰티가전 판매 133%↑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에서 관리하는 소비자 늘었다…뷰티가전 판매 133%↑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달까지 뷰티가전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2017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홈 뷰티기기 프라엘 판매량은 지속적으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판매량은 같은 해 상반기 보다 62%, 올해 상반기는 지난해 하반기보다 48% 신장했다. 또 올해 상반기 판매량을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140% 성장했다.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판매량은 지난해 전체 판매량 보다 10% 많다.

전자랜드는 최근 뷰티가전 제품 성능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피부과 등을 찾지 않고, 집에서 충분한 피부를 관리를 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피부관리 제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전자랜드는 이달 31일까지 프라엘 구매 고객 대상 장기 무이자 결제 혜택을 진행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민·신한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제휴카드로 4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제품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