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배신감에 눈물 "차라리 다리 부러져 안오는게 낫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종원이 자신의 솔루션을 사칭하고, 잘못을 시인하지 않는 이대 백반집에 분노해 눈물을 흘렸다/사진=SBS '골목식당' 화면 캡처

백종원이 자신의 솔루션을 사칭하고, 잘못을 시인하지 않는 이대 백반집에 분노해 눈물을 흘렸다/사진=SBS '골목식당'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백종원이 자신의 솔루션을 사칭하는 이대 백반집에 분노해 눈물까지 흘렸다.


7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에서는 여름특집 기습점검으로 이대 백반집을 직접 방문한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은 우선 주방 점검에 나섰다. 재료를 준비해 넣어둔 뚝배기에는 물이 차있었고, 미리 만들어둔 찌개는 냉장고와 실온에 보관돼 있었다.


백반집 사장은 직원 탓을 하며 변명을 이어갔다. 이에 백종원은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거짓말이다. 약속 안 지키는 것과"라면서 "솔직해지자. 재료상태를 보면 된다. 이게 얼마나 됐는지"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백종원은 "난 마음을 다쳤다. 배신당한 게 얼마나 힘든지 아냐"라며 "차라리 다리 하나 부러져서 안 왔으면 좋을 뻔했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우리 직원이 찾아와서 이러면 안 된다고 한 게 여섯 번이다. 변명이 변명 같아야 들어주지. 오죽하면 우리 직원이 내게 포기하라고 했다"라면서 "내가 언제 이렇게 하라고 했나? 내가 몹쓸 짓이라도 했나? 내가 대체 무슨 죄를 지었나?"라며 분노했다.


그제서야 사장은 "거짓말해서 미안하다. 정말 잘못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백종원 또한 배신감을 참지 못하고 고개를 돌려 눈물을 흘렸다. 그는 "감기가 걸려서 그렇다"면서 사과하는 사장에게 "잘 좀 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