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송주불냉면 첫 방송서 인기…'쿠캣'과 협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샵, 송주불냉면 첫 방송서 인기…'쿠캣'과 협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유튜브 '먹방'으로 인기를 끈 송주 불냉면이 홈쇼핑에서도 인기가 뜨겁다.


GS샵은 지난 달 28일 16시40분에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송주 불냉면이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55분만에 약 4750세트가 판매됐다고 2일 밝혔다.

송주 불냉면은 2004년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시작해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로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유튜버와 연예인들의 먹방을 통해 소개되어 더욱 유명해졌다. 유튜브에 업로드 된 송주 불냉면 관련 영상 합산조회수는 총 1억뷰 이상이다.


GS샵은 송주 불냉면 첫 방송 인기에 힘입어 2일 오전 10시25분부터 4회에 걸쳐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10시25분, 12시30분, 14시40분, 16시30분에 각각 10분씩 방송하며, 면사리(220g*5개입) 4개, 냉면 육수(380g) 13개, 매운 비빔장(300g), 새콤달콤 비빔장(300g) 등 20인분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900원.


한편 송주 불냉면은 GS샵이 투자한 스타트업 '쿠캣'과 콜라보레이션한 첫 상품이기도 하다. GS샵은 올해 4월, 셀럽 먹방, 레시피, 맛집 소개 등 모바일 콘텐츠를 운영하는 쿠캣에 50억원을 투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