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디야커피·카카오프렌즈 협업 음료 출시 2주만에 15만잔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디야커피·카카오프렌즈 협업 음료 출시 2주만에 15만잔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이디야커피가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봄 시즌 신제품 ‘어피치 블러썸 라떼’와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15만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어피치 블러썸 라떼’는 봄철 벚꽃을 연상하게 하는 핑크빛 음료 위에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의 뒷모습을 형상화한 마쉬멜로우를 토핑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어피치 블러썸 티’ 역시 은은한 벚꽃향과 핑크빛 컬러를 통해 화사한 봄에 맞는 어피치의 이미지를 한 잔에 담았다는 호평이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MD 증정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해당 이벤트는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 6잔을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과 ‘어피치’가 새겨진 유리병(Jar)을 증정하는 내용이며 26일까지였던 적립 기간을 4월10일까지 연장한다. 연장된 적립 내역은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인 ‘이디야멤버스’ 내의 ‘E-드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판매량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협업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추후 음료뿐 아니라 MD등으로도 협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