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에만 만나요"…'한정판' 꽃 피우는 유통업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시즌 신상품을 속속 출시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시즌 한정판을 통해 수집욕을 함께 충족 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봄에만 만나요"…'한정판' 꽃 피우는 유통업계
AD
원본보기 아이콘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복숭아를 테마로 한 피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복숭아의 모양과 색감을 활용하여 10-20대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상큼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이번 피치 시리즈는 ‘봄봄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봄 시리즈 상품이며 ‘봄빛이 피치’ 컨셉으로 봄이야기를 이어간다. 출시 전부터 다이소 공식 SNS에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복숭아를 사랑하는 “Peach Lover”와 나다움을 강조하는 “LOVE MYSELF FOREVER” 메시지를 바탕으로, 리빙코랄 계열의 복숭아색과 민트색을 조화롭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의 느낌을 잘 살린 패션·뷰티 및 리빙·인테리어용품과 함께 문구류, 컴퓨터용품, 욕실용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봄에만 만나요"…'한정판' 꽃 피우는 유통업계 원본보기 아이콘


제주소주는 봄을 맞아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과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인 유채꽃과 유명 제주 관광지인 성산일출봉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1만병 한정 판매한다.


또, 유채꽃이 그려진 전용잔인 푸른밤 유채꽃 잔이 포함된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 도(유채꽃 에디션 6병, 유채꽃 잔 2개) 2만세트 한정으로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은 18일(월)부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