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美 미술전시회서 LG 시그니처 팝업 전시관 열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 美 미술전시회서 LG 시그니처 팝업 전시관 열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전자가 미국에서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의 마케팅 활동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6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비치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미술전시회 아트바젤 마이애미비치에서 팝업 전시관인 ‘LG 시그니처 하우스’를 운영했다.

이 전시회는 미국에서 개최되는 미술전시회로는 최대 규모이며 프랑스 피악(FIAC), 미국 시카고 아트페어(Art Chicago)와 함께 세계 3대 미술전시회로 꼽힌다. 글로벌 35개 국가에서 약 270개 갤러리가 참가하고, 방문객 수는 8만 명 이상이다.

LG전자는 유명 예술가들과 협업해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철학인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다양한 예술 작품으로 표현했다.
러시아 영상예술가 막심 제스코프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표현하는 완벽한 블랙을 작품에 활용했다. 미국 영상예술가 ‘가브리엘 바르샤 콜롬보는 두 번 노크하면 냉장고 안을 보여주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에서 영감을 얻어 창문을 통해 보이는 조각품을 전시했다.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LG 시그니처 건조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저소음 등은 미국 명상예술가 비트 심킨이 선보인 음향 전시로 거듭났다. 또 필터를 거친 공기를 물로 한 번 더 씻어내는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의 에코워터링 기능은 디자이너 빈센트 후즈가 선보인 비가 내리는 모습의 영상작품으로 표현됐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시그니처만의 디자인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