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영홈쇼핑, 총 상금 5000만원 '공영 퀴즈왕'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영홈쇼핑, 총 상금 5000만원 '공영 퀴즈왕'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공영홈쇼핑이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공개에 맞춰 11월 한달 간 총 상금 5000만원의 경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공영홈쇼핑은 새롭게 적용한 로고 '공영쇼핑'을 맞추는 '공영 퀴즈왕' 대회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 '똑 같은 로고를 찾아라'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모바일 앱(웹) 이벤트 코너의 공영 퀴즈왕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는 2개의 로고 가운데 정답을 찾는 것이다. '똑같은 로고를 찾아라'는 공개됐다가 사라지는 3개 카드 가운데 정답을 고르면 된다. '바뀐 로고를 찾아라'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똑같은 로고를 찾아라'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이용이 늘어나는 겨울을 앞두고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우리 상품과 먹거리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 구매로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포토] 광화문앞 의정부터 임시개방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