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그룹 최초로 2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18일 오전 11시 7분께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4억건을 넘겼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한국 그룹 최초로 4억뷰를 돌파한 ‘DNA’와 함께 2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쩔어’, ‘피 땀 눈물’, ‘MIC Drop’ 리믹스 등 총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와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상남자’, ‘FAKE LOVE’ 등 총 4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를 발매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너무 비싸졌다" 손님 뚝 끊기자…6700원짜리 세트...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