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트렌드리스·사이즈리스·젠더리스' 특징
상품설명도 심혈 … 영상 활용, 코디법도 제안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온라인 전용 상품 ‘바이시리즈의 247팬츠’가 누적 3500장 판매되며 단일 상품 중 코오롱몰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또 다른 온라인 전용상품 ‘스파소의 아편팬츠’도 1000장이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홈페이지 안 상품 설명에 심혈을 기울인 점도 성공 요인으로 분석된다. 고객들의 긍정적인 리뷰를 콘텐츠로 제작해 다시 새로운 고객들에게 선보인 것이 상품에 대한 신뢰를 갖게 했다. 또 영상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상품의 실루엣이나 핏을 고객에게 전달했으며 코디 방법도 제안했다.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인 바이시리즈가 선보인 247팬츠는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하다’는 의미를 지닌 이름이다.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로 누적 3500장을 판매해 단일 상품으로는 최다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달 2주차 현재 8차 재주문에 들어갔으며 여성고객까지 입을 수 있는 스몰 사이즈와 엑스스몰 사이즈를 새로 선보였다. 컬러도 두 가지 더 늘려 블랙, 그레이, 네이비 세 컬러로 확장했다. 함께 입을 수 있는 티셔츠도 출시하는 등 아이템을 확장하고 있다.
스파소 온라인 파트리더 김하수 부장은 “스파소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의 변신에 앞서 진행한 아편팬츠의 테스트 판매가 예상을 뛰어넘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도 손색 없다 판단했다"고 전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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