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엔스위치, 아시아 최초 TUNE 공식 파트너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KT 엔스위치, 아시아 최초 TUNE 공식 파트너 선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TUNE은 지난 12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마케팅 채널을 통해 올해 새롭게 선정된 공식 인증 파트너를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광고 플랫폼으로는 엔스위치(nswitch)를 비롯하여 다이날리스트(Dynalyst), 애드액션(AdAction Interactive), 애플레(Affle) 등이 있으며, TUNE과 연동된 약 1300여개의 광고 플랫폼 중 총 33개의 플랫폼만이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는 제3자 모바일 앱 트래커(3rd party mobile app tracker, 용어설명 참조)인 TUNE에서 공식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마케터들(광고주)에게 모범 사례를 제시해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제 3자 모바일 앱 트래커는 모바일 앱 방문자 수치 및 광고 효과(클릭, 인스톨, 전환 등)를 확인해주는 역할, 파악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주에게는 적합한 앱을, 매체(앱)에게는 적합한 광고를 각각 추천해주는 역할을 한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Certified Partner Program)'을 진행해야 한다.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총 3개 섹션, 15개의 상세 항목으로 구분되며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모든 요건을 만족해야만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다.
엔스위치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김병조 나스미디어 이사는 "이번 엔스위치의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선정은 엔스위치가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물”이라며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