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쿠팡, 프리미엄 강아지 사료 ‘탐사 도그 푸드’ 3종 새롭게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탐사 모든 제품 정기배송 주문 시 개수 상관없이 무조건 10% 할인

쿠팡, 프리미엄 강아지 사료 ‘탐사 도그 푸드’ 3종 새롭게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프리미엄 PB브랜드 ‘탐사(TamsaaTM)’의 신제품 ‘탐사 도그 푸드’를 출시하고 제품군 확대했다고 19일 밝혔다.
뛰어난 기호성의 프로미엄 사료 ‘탐사 도그 푸드’는 반려견의 식성과 생활습관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맛과 기능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총 3가지 종류로 △EPA, DHA, 오메가 지방산이 함유되어 눈 건강 및 시력 유지, 인지력 유지, 알러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도그 푸드 연어 레시피(3Kg)’ △관절 건강과 에너지 증진, 면연력 증진에 효과적인 칼슘 및 티아민(비타민B1) 등이 함유된 ‘탐사 도그 양고기 레시피(3kg)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단백 저열량 단백질 닭고기가 함유된 ‘탐사 도그 푸드 치킨 레시피(3kg)’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HACCP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사에서 만들어지며 항곰팡이제, 인공향미제, 색소,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등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300g 단위로 소포장 되어 매일 신선한 사료를 급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쿠팡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탐사 도그 푸드’ 가 3개 판매될 때마다 유기묘 보호센터에 강아지 한 마리의 하루 식사를 지원한다.
최근 ‘탐사 캣 푸드’와 ‘탐사 고양이 모래’를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빠르게 이어지는 신제품 추가를 통해 탐사 라인업이 풍성해졌다.

탐사 신제품은 쿠팡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탐사 제품을 한번 신청하면 원하는 날짜와 주기에 알아서 배송되는 정기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탐사 제품을 정기배송 신청할 경우 제품 개수와 상관없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희수 쿠팡 PL팀 브랜드매니저는 “반려견의 기호성과 배변 문제 등으로 질 좋은 강아지 사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쿠팡 도그 푸드는 수많은 자료 조사 및 테스트를 통해 강아지의 생활습관과 성향, 주인의 라이프 스타일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후 만들어진 제품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고 말했다.

쿠팡은 지난해 7월 프리미엄 PB브랜드 탐사(TamsaaTM)를 론칭 한 이후 롤화장지, 미용티슈, 종이컵, 생수, 반려견 패드, 복사 용지, 고양이 사료 등을 출시했고 올해도 반려동물 간식, 스포츠용품, 물티슈 등의 신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방침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