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자랜드, 홈 뷰티가전 LG프라엘 잘 나가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올해 1월 판매량이 작년 12월 판매량보다 371% 성장

이달 28일까지 프라엘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 홈 뷰티가전 LG프라엘 잘 나가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전국 매장에서 뷰티가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작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LG전자 홈 뷰티기기 프라엘(Pra.L)의 전체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올해 1월 판매량이 작년 12월 판매량보다 37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전자의 프라엘은 작년 9월 출시한 홈 뷰티기기로 더마 LED 마스크, 토탈리프트업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테틱샵에서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할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 작년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금호전기의 LED 스킨케어 기기 레이큐어의 판매도 급격히 늘었다. 올해 1월 판매량은 작년 12월 판매량보다 5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고객들의 뷰티가전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엘풀세트 구매 시 30만 캐시백을 증정하고,토탈리프트업케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 캐시백, 더마 LED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만 캐시백을 증정한다.캐시백 혜택은 삼성, 롯데, 신한, KB국민,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작년 말부터 판매를 시작한 뷰티기기는 이제 시작인 단계로 절대적인 제품 판매 숫자는 크지 않지만, 성장률이 급격해 회사 내부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품목”이라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뷰티케어 가전제품을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