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시그니처', 뉴욕 백화점 입성…美 프리미엄 가전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국 고객들이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 내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주요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미국 고객들이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백화점 내 'LG 시그니처' 체험존에서 주요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LG전자는 초(超)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지난해 말 미국에 론칭한 데 이어 최근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주요 백화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해튼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는 등 프리미엄 고객들의 이동 경로를 감안해 최적의 위치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출시 국가 가운데 가장 많은 6종(올레드 TV·세탁기·냉장고·가습공기청정기·오븐·식기세척기)의 제품을 미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LG전자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 사용성을 갖춘 프리미엄 가전에 'LG시그니처'라는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전무)은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확고히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