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체압 분산하는 기능성 침구" 이브자리 '시그니쳐 시리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시그니처' 고밀도 메모리폼 타퍼·베개·방석 3종 구성
부드러운 쿠션감 특징, 신체 곡선 따라 압력 분산 도움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오는 13일 고밀도 메모리폼을 활용해 체압 분산과 숙면을 돕는 '시그니쳐 시리즈' 침구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시그니쳐 시리즈 침구는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 ▲시그니쳐(에어홀) 메모리폼 베개 ▲시그니쳐 메모리폼 방석 3종으로 구성됐다. 메모리폼은 미국항공우주국 NASA가 중력에 의한 충격으로부터 우주인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소재로 부드러운 쿠션감을 지녔다. 누웠을 때 인체를 편안하게 받쳐주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쳐 메모리폼 타퍼는 바닥에 깔거나 매트리스 위에 올려 매트리스의 기능을 보완하는 제품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돼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준다. 신체와 척추의 굴곡에 의해 바닥과 몸 사이에 생기는 빈틈을 채워주어 수면 시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다. 커버 위쪽에 사각 누빔 처리가 돼 있어 안정감을 준다. 가격은 높이 3cm 기준 S사이즈 30만원, Q사이즈 38만원이다.

시그니쳐(에어홀) 메모리폼 베개는 200개 이상의 에어홀과 매쉬소재 커버로 통기성이 우수하며, 머리와 목 커브에 맞추어 부드럽게 형상이 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단에 패드를 추가하면 개인의 경추 높이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시그니쳐 메모리폼 방석도 편안한 사용감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시그니쳐(에어홀) 메모리폼 베개 15만9000원, 시그니쳐 메모리폼 방석 4만5000원이다.

한편 시그니쳐 시리즈 침구는 TV 광고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콘셉트는 '타퍼는 이브자리로 시작하세요'로, 이브자리의 숙면 타퍼가 체압 분산 기능과 매트리스 보완재 역할을 통해 바닥에서 자거나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숙면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전속모델 조인성이 함께 한 이브자리 TV 광고는 오는 13일부터 공중파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이브자리는 "이브자리 타퍼는 2016년 월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75% 증가하는 등 기능성 침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그니쳐 시리즈' 침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기능성 침구 연구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