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30 잡는다" 빈폴레이디스, 온라인전용 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음식 주제로 한 '빈폴 그린' 선봬…유니크 디자인 강조
"2030 잡는다" 빈폴레이디스, 온라인전용 상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음식을 주제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해 2030세대의 젊은 고객잡기에 나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과일, 채소 등의 컬러와 특징을 접목해 빈폴레이디스만의 신선하고 위트있는 ‘그린 빈폴’ 라인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중심으로 그래픽 티셔츠, 오버사이즈 아우터 등 감성적인 아이템들에 사과, 배추, 파, 셀러리 등 모티브의 자수, 패치워크와 프린팅을 통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바앤다이닝’과 협업, 온라인 전용 상품인 ‘초코 빈폴’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더플코트, 그래픽 맨투맨, 스웨터 등은 완판됐고, 전체 판매율이 80%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그린 빈폴 라인의 오버사이즈 트렌치는 29만9000원, 스트라이프 셔츠는 11만9000원,
티셔츠는 7만90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