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GS리테일, 유어스·카페25로 가치브랜드 새 지평 열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S리테일, 편의점 부문 최우수상…PB 브랜드로 큰 인기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GS리테일, 유어스·카페25로 가치브랜드 새 지평 열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GS리테일은 지난해 2월 출시한 새로운 자체브랜드(PB) 브랜드인 유어스를 통해 고객 중심의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힘을 쏟고 있다. 유어스는 '고객을 생각하는 GS리테일의 마음, GS리테일을 믿는 고객의 선택이 하나 돼 큰 행복을 이루고, 우리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유어스는 가격 중심의 PB제품이 아닌 다양한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가치 중심의 브랜드를 개발한다는 큰 목표 아래 시작됐다. 전문가·고객 의견 청취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약 1년간의 준비 끝에 선보였다.
현재 800여가지의 유어스상품이 운영 중에 있으며 론칭 초반 먹거리 상품 중심으로 출시를 진행하다가 생활용품, 위생용품, 팬시용품, 스타킹, 화장지, 문구류 등 전 카테고리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전국 5800여 GS25매장에서 판매하는 원두커피, 카페25를 통해 편의점 커피의 흥행돌풍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카페25는 2015년 12월 론칭 후 작년 12월까지 13개월 동안 2530만잔을 판매하며 전문점 위주의 기존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