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지란지교소프트,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 리더십 부문 최우수상 수상

최종수정 2016.12.02 17:02 기사입력 2016.12.02 17:02

댓글쓰기

이동희 지란지교소프트 부사장

이동희 지란지교소프트 부사장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소프트웨어(SW)산업협회에서 주관한 '일하기 좋은 SW전문기업' 심사 평가에서 경영진 리더십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국내 SW전문기업 7000여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사내 문화와 복지 제도, 업무 환경을 바탕으로 한 리더십과 인재 육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직급에 관계없이 좋은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는 문화의 정착과 개인의 업무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비와 자기계발 비용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자율 출퇴근 제도와 조식 제공, 헬스키퍼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제도를 운영하며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직원들 스스로 동기부여가 되어 일을 하는 회사가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라며 "지란지교소프트는 '드림플랫폼'이라는 경영철학 아래 직원 스스로 자신의 꿈을 디자인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그 꿈의 실현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