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온리원 브랜드' 면세점에 론칭…글로벌 경쟁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 PB 등 선봬
공식적으로 외부채널서 판매되는 건 이번이 최초

올리브영, '온리원 브랜드' 면세점에 론칭…글로벌 경쟁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올리브영이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인터넷면세점에 공급한다. 글로벌 경쟁력을 높인다는 취지에서다. 향후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도 구상 중이다.

올리브영은 독자 개발한 ‘온리원 브랜드’를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온리원 브랜드가 공식적으로 외부 채널에서 판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인터넷면세점 입점은 온리원 브랜드의 인지 제고와 더불어 외국인에게 브랜드를 홍보하는 효과가 큰 면세점 채널을 통해 독자 상품의 글로벌 브랜드력 향상을 꾀하고자 추진됐다. 향후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 들어가는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는 PB 웨이크메이크, 라운드어라운드, 드림웍스, 식물나라, 엘르걸, 보타닉힐보다. 해외에서 직접 소싱한 브랜드로는 이브로쉐, 불독, 사포렐, 랩피토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