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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신금융교육연수원, 여신금융사 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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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여신금융협회가 오는 26일 여신금융교육연수원에서 카드사, 리스·할부금융사, 신기술금융사 등 여신금융사 소비자보호업무 담당자와 고객 응대 직원을 상대로 업무능력 향상 및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최근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 시행(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에 따라 고객응대직원들을 고객의 폭언이나 성희롱 등으로부터 보호 및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문제행동소비자 법적조치 △문제행동소비자 대응요령 △고객응대직원 보호 등의 주제로 업계 전문가들을 강사진으로 구성된다.

교육참가 신청방법은 여신협회 회원사의 경우 협회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직접 신청을 하면 된다. 비회원사의 경우 교육신청 문의를 통해 이메일 또는 팩스로 오는 2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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