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의 ‘처음처럼’과 ‘국민 첫사랑’ 수지가 사랑에 빠졌다.
롯데주류는 드라마, CF,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처음처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처음처럼’이 다양한 소비자층으로부터 널리 사랑 받는 제품이니만큼, 청순함과 애교 넘치는 모습에서부터 세련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수지’를 모델로 폭넓은 소비자층을 공략할 수 있다는 게 롯데주류 측의 설명이다.
그간 주류업계의 수많은 러브콜이 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수지가 주류 광고 모델 제의를 수락한 것은 ‘처음처럼’이 처음이다.
롯데주류는 ‘수지’와 함께 CF와 포스터,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처음처럼’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소주 광고 모델은 당대 가장 주목 받는 이른바 ‘대세’ 스타가 맡아 왔다. ‘처음처럼’의 광고 모델이었던 이효리, 신민아 등도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린 스타였다. 이에 새롭게 ‘처음처럼’ 모델로 선정된 수지의 활동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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