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면세점 "국경절을 K뷰티ㆍ패션 축제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ㆍ중 대표 미녀 메이크업 시연회…온라인 생중계
대규모 할인전 기획 및 다양한 혜택 마련

신세계면세점 "국경절을 K뷰티ㆍ패션 축제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백화점과 면세점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K뷰티ㆍ패션 위크’를 개최하고 중국인 관광객을 모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뷰티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들에게 단순히 제품 구매를 유도하기 보다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뷰티, 패션 스타일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의 편집숍인 슈컬렉션을 시작으로, 몽클레어(10.4) 신상품 패션 스타일링과 미네타니(10.5) 한류 스타 협찬 상품 전시 및 주얼리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K 패션룸이 열린다. K뷰티 클래스에서는 물광 메이크업, 걸그룹 메이크업 등 한류 스타들의 다양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한다.
비디비치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중국 뷰티 전문 왕홍이 메이크업 대결도 펼쳐진다. 각각 한ㆍ중 대표 미녀 스타 전지현과 판빙빙의 메이크업을 시연, 대결하는 구도로 왕홍을 통해 중국 현지로 생중계된다. 중국인 대상으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진행된다.

K패션을 좀더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신관 4층 외국인 라운지는 K 패션룸으로 변신한다. MCM, 발렌시아가, 미네타니 등 중국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진열하고 전담 직원이 브랜드에 대해 설명하고 입어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쇼핑을 돕는다.

내국인은 물론 중국 관광객들을 위해 각각 대규모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세점은 동기간 진행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대규모 선불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최대 34만원, 중화권 개별 여행객 대상으로 최대 26만원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선불 카드를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황금색 커스타드 케이크를 선물한다.
문화 행사도 다채롭다. 1일과 2일 양일간 11층 스카이파크에서 5인조 국악 그룹 클랑의 공연을 실시한다. 중국 가요도 함께 연주해 친숙함을 더할 예정이다. K-팝을 선호하는 관광객을 위해 공연형 아이돌 '소년24'의 공연 티켓도 제공한다. 면세점에서 300불 이상 구매하는 중국 개인관광객 100명에게 공연 티켓 1인 1매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지방시, 셀린느 등 명품부터 오설록, 강개상인 등 식품장르까지 중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중심으로 모든 장르에서 총 180여개 브랜드가 최대 30% 세일에 돌입한다. 특히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화장품을 제안하는 K-뷰티행사를 마련해 샘플 증정과 은련카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중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져 서비스 위챗의 신세계백화점 계정을 통해 5% 할인쿠폰ㆍ커피교환권ㆍ화장품 샘플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위챗 기반 쿠폰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결제 시스템도 편리해졌다. 위챗페이에 이어 중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알리페이 결재 서비스도 도입했다. 백화점은 오는 11월30일까지 알리페이 결제고객에게 최대 999위안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한편 면세점이 있는 11층에 카페를 오픈해 휴식 공간도 확충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