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통넛츠바’ 6개월 만에 330만개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견과류 70% 건강한 넛츠바 판매 돌풍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통넛츠바’ 6개월 만에 330만개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의 프리미엄 브랜드 ‘팜온더로드 통넛츠바’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팜온더로드 통넛츠바’는 올해 3월 출시해 세븐일레븐 등 일부에서만 판매해 왔다.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자 6월부터 전국으로 판매를 확대, 소비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했다. 이에 팜온더로드 통넛츠바는 8월까지 33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가파른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팜온더로드 통넛츠바’가 인기를 얻는 것은 견과류와 과일이 70% 이상 함유돼 있어 웰빙 먹거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시리얼바로 인식됐기 때문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일반 바제품과 달리 초콜릿이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다는 점 때문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층에 인기를 얻는 것으로 보인다.

‘팜온더로드 통넛츠바’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애플시나몬’과 ‘바닐라아몬드’ 등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애플시나몬’의 경우 아몬드, 피칸, 캐슈너트 등 견과류와 사과, 건포도 등 과일이 70%가량 들어있어, 원물에서 유래된 식물성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제품이다. 또 ‘바닐라아몬드’는 과일 대신 아몬드, 캐슈너트, 땅콩 등 견과류만을 71% 이상 넣음으로써 식물성 단백질 함유량을 높인 제품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인기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는데, 최근 ‘한강 몽땅 여름축제’,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등에서 펼친 무료시식 행사가 대표적이다. 또 가을 성수기를 맞아 추가적인 시식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